2011년도 상반기(01월~06월) 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하신 고객님께서는 2011년 7월 11일 17:00 까지 세금계산서 발급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2011년 7월 11일 17:00시 이후에는 신청을 하셔도 발급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, 업무에 협조 바랍니다.
납부하신 요금의 세금계산서의 발급신청은 골든샵 홈페이지(http://goldenshop.biz)에 로그인하신후 우측 상단에 보시면 세금계산서 발급 배너가 있습니다. 해당 배너를 클릭하신후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신후 세금계산서 발급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. 신청완료후 담당자가 1-2일내 세금계산서를 메일로 발송해드리며, 발송과 동시에 해당 배너에서 발급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 다만 신용카드로 납부하신 요금에 대해서는 신용카드 영수증으로 세금계산서를 대체하실수 있어 중복발행되지 않습니다.
세금계산서 발급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경영지원팀 02-597-7770,7006,7009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 |